posted by sinji9 2007. 4. 2. 08:02


전반후반부부터 보게 되었다.
무료 티비보기를 보려했지만 결국 실패하고 아프리카 1개월 이용권을 끊게 되었다는 슬픔이 나에게
다가오기 이전에 재빨리 만천원이란 거금을 내고 보게 되었다.
이미 점수는 1대1.....음....무슨생각을 해야할 지는 몰랐다.

신나게 미들 발리시다가 전반종료
하이라이트를 보니 박진섭의 간지나는 스루패스 한방으로 힘동현이 힘안들이고 득점.
양상민과 나드손의 멋진 세트피스 합작으로 동점...

후반전...
전열을 가다듬은 성남은 수원과의 후반전에서도 참으로 열심히 밀리기 시작한다.
하지만 성남의 공격진이 누구냐!!
어떤식으로든 골을 만들어내는 모따,
박지성만큼 뛰어댕기는 네아가, 그리고 힘좋은 김동현이 아닌가!!
수비수들 사이를 벌리며 서로에게 공간을 만들어 주는 센스는 정말 좋았다.

그리고 오늘의 mom, 김두현이 있었다.
식사마가 커팅하고, 열심히 롱스루패스로 1선에 연결을 하는 동안
김두현은 그 사이 공간을 파고들고, 질 좋은 패스로 주윗선수들을 독려하고
심지어, 수비가담까지 열심히 해주었다!!!
사실 그리 좋아하는 선수는 아니었는데..오늘부로 10.947823648736% 이미지 상승했다

그리고 용대사루!!!
저질골킥이라고 2주간 놀리지 않겠스므니다 ㅠㅠ
슈퍼세이브는 아니었다라고 말해도...정말 수준급의 활약...-_-b

마지막으로 손대호는..중간급의 팀과의 경기에서는 괜찮은 실력을 선보일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수원과 같은 훈륭한 스쿼드의 팀과의 경기에서는 미진함을 보여 줄 수 있다는 사실을
증명한 것 같다. 조금 더 빠르고 활동량이 좋았다면..하는 느낌이 들었다.

모따는 무릎부상의 악몽을 완전히 털어내지 못한 느낌이었다.
진세비형은 한번의 실수로 치욕적인 선수교체를 당했다.
조용형은...왜사왔는지 여전히 궁금하다.
한동원은...윙포스타일이 아니란 것을 확실히 깨달았다.

p.s
경기내용과는 관련없이, 주심의 진행은 참으로 불만스러웠다.(작년시즌 북패대 전북의 그 최명룡심판
이라는것을 익히 알고 있다)
모따가 뒤에서 악의적인 반칙을 당하였는데 그 대상이 안정환이라고 아무런 카드도 없더니만
김두현이 그와 비슷한 상황에서 반칙을 하니 옐로카드....
그리고 몇분뒤 안느가 또다시 김동현을 손에서 밀어넘어트렸지만...역시 어떠한 제제도 있지않았다.
올해부터 손쓰면 엄중경고로 알고있었는데...장난하는것도 아니고...

뭐 진행의 묘를 살리는건 좋은데...잡을건 잡아줬어야 하지 않을까 싶다..